고려해 시간대를 선택하는 새로운
페이지 정보

본문
추천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고, 기후를 고려해 시간대를 선택하는 새로운 여행법이 자리 잡고 있다.
2025년 여름철 휴가트렌드를 살펴보고 이전과 달라진 여행 문화를 탐색해본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여행 계획부터 현지 체험까지 AI가 깊숙이 개입하고.
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뷰티 액셀러레이터 케이뷰티월드와이드(대표 위대성, 이석주)가 K-뷰티트렌드를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인텔리전스 서비스 ‘트렌드믹스(TRENDMIX)’를 1일 공식 출시했다.
트렌드믹스는 정성적이고 추상적인 뷰티.
지난달 일본 여행을 다녀온 직장인 최모 씨는 말차의 인기를 해외에서도 실감했다면서 이 같이 말했다.
건강을 중시하는트렌드에 힙(hip)한 느낌이 가미되면서 말차가 식음료(F&B) 업계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최근 글로벌 말차.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일 2분기 외식업트렌드키워드로 '타코 리믹스' '모두의 한그릇' '전국구 로컬'을 꼽았다.
첫 번째 키워드로 선정된 '타코 리믹스'는 타코가 최근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현상을 짚은 키워드다.
배민에서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배달의민족 2025 외식업트렌드Vol.
2에 공개된 '타코 리믹스' 키워드 관련 지표.
[사진=배달의민족]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올해 식품.
배달의민족이 외식업 업주들이 가게 운영에 참고할 수 있는 2분기트렌드키워드를 발표했다.
이번 분기 주요트렌드키워드는 ‘타코 리믹스’, ‘모두의 한그릇’, ‘전국구 로컬’이다.
ⓒ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 외식업 업주들이 가게 운영에 참고할 수 있는.
2025년 하반기 디지털 미디어&마케팅트렌드전망ⓒKT나스미디어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KT나스미디어는 ’2025년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결산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일릿(ILLIT)이 또래들의 감정과 일상을 섬세하게 녹여낸 음악으로 K팝트렌드의 중심에 섰다.
요즘 세대의 문화를 알고 싶다면 이들의 앨범에 주목하면 된다.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지난달 16일 발표한 미니 3집 '밤(bomb)'을 들여다보면.
4일 '2025 대한민국 부동산트렌드쇼'에서 새만금 스마트 수변도시를 홍보하고 있다.
에몬스는 인천 남동공단 본사 전시장에서 '2025 F/W 디자인트렌드발표회'를 개최했다고 4일 알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웰니스(Premium Wellness)를 하반기 핵심 키워드로 제시하며, 60여 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
에몬스는 휴식이라는 공간의 본질적 역할.
- 이전글부달 온천장풀싸롱 부산달리기 【budal14.com】 서면매직미러 25.07.05
- 다음글[문의 O1O=7750=5101][카카0 TC777] 강서구여우알바 강서룸알바 25.07.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