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하기 위한 열띤 공론의 장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7-03 18:11

본문

오는 10월 말 경주 APEC 정상회의 개최를 계기로 마이스(MICE) 산업을경북의 미래 먹거리이자 신성장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열띤 공론의 장이 3일경북안동에서 열렸다.


경북도와 대구일보가 이날 스탠포드안동호텔에서 김학홍 행정부지사, 이후혁 사장, 최병준.


경북농협은 지난 23일경북교육청 직원들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한 뒤 임종식(왼쪽 일곱번째)경북교육감과 최진수(여섯번째)경북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경북본부 제공>경북농협은 지난 23일경북교육청 직원들 대상.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팀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제공경북경주엑스포대공원 상설 공연인 ‘인피니티 플라잉’이 필리핀을 사로잡았다.


경북문화관광공사에 따르면 인피니티 플라잉 공연팀이 지난 6월 24~26일까지 마닐라.


이번 브리핑은 민선 7·8기 도정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운영 방향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


대구대의 몽골 울란바토르경북학당 개소식 단체 기념사진.


대구대 제공 몽골 울란바토르경북학당 개소식에서 박순진 대구대 총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구대 제공 대구대가 경상북도와 손잡고 몽골에 '경북학당'을 열며 국제 교육 협력에 새로운 이정표를.


빅사이즈쇼핑몰


올해 구미경찰서 찾아가는 사전지문등록 현장(치매노인)경북경찰청이 실종자 조기발견을 위한 '지문 등 사전등록제'의 실효성을 높이고자 본격적인 홍보와 접근성 개선에 나섰다.


이 제도는 실종 우려가 높은 18세 미만 아동, 치매 환자, 발달·정신장애인의 지문.


경북학당은 경북도가 외국인 유학생 3만명 유치를 목표로 추진하는 전략사업으로 도내 대학이 중심이 돼 해외 현지에서 교육.


경주 안강지구경북형 공동영농에 참여한 대청영농조합법인 조합원 등이 6월30일 경주 안강들 현장발대식에서 풍년농사를 다짐하고 있다.


경북도 제공 경주 안강, 의성 안계, 상주 함창들은 가을이면 황금빛으로 물드는경북3대 평야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7월.


빌사부 제공 대구지역 최대 규모의 부동산 재테크 축제인 '2025 대구·경북부동산 머니쇼'가 4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개막된다.


5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부동산 및 경제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실전 투자.


경북도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보다 정밀하고 지속가능한 생태관리 체계를 구축해야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경북연구원 권용석 연구위원과 이지훈 연구원은 3일 'CEO 브리핑 727호'를 통해 "경북은 산림, 수계, 연안 등 3대 자연자산이 밀집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류병래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언어학과
  • [34134]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 99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W7-423호 교수연구실
  • Phone: +82-42-821-6396, Email: ryu@cnu.ac.kr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