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을 줄 것이라 답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7-03 10:43

본문

경제활동에 부정적 영향을 줄 것이라 답했다.


이는 최근 트럼프 행정부발 관세정책, 무역협정 재검토 가능성 등 국제 통상질서의불확실성이 확대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같은 부정적 인식은 기업들의 투자 전망에도 강하게 반영됐다.


현대로템이 폴란드와 2차계약을 확정한 K2전차.


정동호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3일 "전날(2일.


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 여파와 지난해 비상계엄 사태 이후 이어진 국내 정치불확실성탓에 글로벌 기업들이 신규 투자를 보류한 영향으로 보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3일 발표한 ‘2025년 상반기 외국인직접투자.


이번에는 이란 심장부에 초대형 폭탄을 전격 투하하며 '중동 전쟁'으로까지 전선을 확대하면서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산업계가불확실성의 늪으로 빨려 들어가는 모양새다.


특히 이란은 세계의 핵심 원유 수송로인 '호르무즈 해협 봉쇄' 카드까지 꺼내며 강 대 강.


구미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2일 한국거래소가 발표한 ‘2025년 상반기 KRX금시장 동향’에 따르면 올해.


이들 CEO는 포트폴리오 조정과 M&A(인수·합병), 내실 경영 등으로 경영난을 극복한다는 전략이다.


불확실성해소한 위메이드, 핵심 사업에 집중/그래픽=이지혜 위메이드가 코인사업을 위해 손 잡았던 SK플래닛과의 관계를 정리했다.


SK플래닛이 보유한 200억원 규모의 CB(전환사채)를 조기 상환하면서다.


만기까지 3년 남은 CB를 미리 털어내면서불확실성을 해소한.


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이 지난달 30일 발표한 ‘2025년 3/4분기 수출산업경기전망조사(EBSI)’에 따르면 미국발 통상전쟁의불확실성과 글로벌 경기둔화가 맞물려 올해 3분기 우리 수출기업의 체감경기가 다시 한 번 위축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대통령이 지난 4월 세계 각국에 상호 관세와 자동차 등 품목별 관세 부과를 발표하면서 자동차 산업에 ‘트럼프 관세’불확실성이 불거졌다.


BYD의 중국 밖 첫 공장인 브라질 카마사리 공장 건설 과정에서 중국 출신 불법 이주민들이 노예 같은 처우를 받은.


감사위원 선출 시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의결권을 3%로 제한하는 ‘3%룰’도 포함됐다.


재계에서는 기업 경영에불확실성이 커질 것이라며 상법 개정안에 강하게 반대해 왔다.


이사회 결정을 두고 주주들의 배임(背任) 소송이 잦아지고, 경영권 보호 수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류병래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언어학과
  • [34134]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 99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W7-423호 교수연구실
  • Phone: +82-42-821-6396, Email: ryu@cnu.ac.kr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