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6-20 05:59

본문

오전까지서해안과 남해안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은 이날 전국이 차차 흐려지겠다고 예보했다.


이번 비는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며 모레까지 50~100mm, 많은 곳은 최대 150mm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서해안지역과 정읍에는 순간 풍속 초속 20m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불 것으로 예상돼 시설물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전남에도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새벽까지 인천과 경기 북부,서해안, 충남 북부서해안에는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해상으로도 바다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그밖에 전국 곳곳에도 안개가 시야.


오전 사이서해안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다.


아침 최저기온은 진안·장수·임실 17도, 완주·무주·남원.


기온은 17~23도, 낮 최고기온은 25~33도가 되겠다.


모레 아침 최저기온은 19~24도, 낮 최고기온은 25~31도가 되겠다.


오전까지서해안과 전남 남해안, 경남권 해안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일부 지역에 이슬비가 내리겠다.


문수로 센트레빌 모델하우스


비가 내리는 가운데서해안고속도로에서 발생한 연쇄 교통사고로 운전자 등 5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13일 전남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18분께 전라남도 함평군서해안고속도로 42㎞ 지점 목포 방면에서 연쇄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오늘(1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서해안과 남해안, 강원도를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영종대교, 인천대교 등 해안가의 교량과 호수·골짜기 등에 인접한 도로에서 주변보다 더 짙은 안개가 낄 것이 예상돼 교통안전에 유의.


맛도 좋고, 멋도 있고 인정도 넘치는 축제의 고장 서천에 꼭 한 번 놀러 오십시오.


【 앵커 】 지금까지 맥문동 축제와 함께서해안의 중심으로 도약해 가고 있는 서천군 이야기를 함께 했습니다.


김기웅 충남 서천 군수님과 함께 했습니다.


지난 8일 오후 9시48분께 충남 홍성군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면 홍성휴게소 부근을 지나던 그랜저 승용차가 고라니를 피하려다 갓길 콘크리트 방호벽을 들이받고 불이나 출동한 소방대원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하지만 모레 금요일엔 전국에 비가 내리면서 더위는 수그러지겠습니다.


슈퍼컴 강우 예상도를 보면, 내일 오후서해안을 시작으로 밤엔 수도권과 강원, 충청과 전북 지역에도 비가 내리겠고, 금요일엔 전국에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류병래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언어학과
  • [34134]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 99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W7-423호 교수연구실
  • Phone: +82-42-821-6396, Email: ryu@cnu.ac.kr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