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대기에 있는 ‘피오레 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28 07:32

본문

스위스최남단인 티치노의 몬테 제네로소 꼭대기에 있는 ‘피오레 디 피에트라’.


들꽃이란 별칭으로 불리는 레스토랑으로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의 작품이다.


스위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마테호른이다.


해리 포터가 호그와트에 입학해.


스위스축구팬들이 지난 6일 UEFA 여자 유로 2025 조별리그 A조 아이슬란드전에 앞서 베른 구시가지에서 경기장으로 향하는 ‘팬워크(Fanwalk)’ 행사에 참여여하고 있다.


EPA 유럽축구선수권대회(여자 유로 2025)가 28일 잉글랜드 우승으로 25일 대장정을 마무리.


그 이유로는 '몰상식'과 '부적절한 행동'을 꼽았다.


[사진=픽사베이] 4일(현지시간) 프랑스 일간 르파리지앵에.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와 나스닥이 주식 거래시간 연장을 추진하자 영국스위스인도네시아 등 각국 거래소가 맞대응에 나섰다.


거래시간 확대를 통해 자국 투자자 이탈을 최소화하겠다는 구상이다.


2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영국 런던증권거래소(LSE)는 주식.


정성갑 갤러리 클립 대표·‘건축가가 지은 집’ 저자 서울 종로구 사직터널을 지나 교남동 한적한 도롯가에 있는 주한스위스대사관은 올 때마다 감탄과 함께 생경한 감정을 품게 되는 곳이다.


마을버스를 타고 내리면 바로 건너편에 돈의문 북쪽 성곽이 펼쳐지고.


[서울경제] 풍경·명소 중심의 기존 여행서에서 벗어나 예술과 문화로스위스를 깊이 있게 조명하는 새로운 형태의 가이드북이다.


마리오 보타, 페터 춤토르 등스위스곳곳에서 활동하는 예술가, 디자이너 등 38인의 인터뷰와 그들이 추천한 예술 공간·로컬 명소.


우 의장은 수교 35주년을 맞이한 루마니아의 대통령, 총리, 상·하원 의장 등 최고위급 인사들을 만나고,스위스에서 열리는 제6차 세계국회.


전 세계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시총 4조 달러를 돌파했죠.


포제스한강


어제 장중 돌파한 데 이어 오늘은 종가 기준으로도 넘어섰는데요.


스위스쿼트 뱅크의 애널리스트는 엔비디아는 장기적으로도 전망이 밝다고 주장했습니다.


앞으로 10년은 거뜬히 AI 선두주자 자리를 지킬 것.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최고급 럭셔리로 알려진스위스패션 브랜드 아크리스(AKRIS)의 국내 사업권을 확보하며 수입패션 명가의 입지를 강화한다.


2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아크리스와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봄 시즌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


서울 평균 집값보다 2배 비싼 ‘스위스명품 시계’ - 21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스위스명품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가 19억원 상당의 ‘듀오미터 스페로투르비옹’ 모델을 전시하고 있다.


중력으로 인한 시간 오차를 상쇄하는 기술력 ‘스페로투르비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류병래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언어학과
  • [34134]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 99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W7-423호 교수연구실
  • Phone: +82-42-821-6396, Email: ryu@cnu.ac.kr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