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 9월 26일 김해시 진영읍 좌곤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20 19:24

본문

노총 경남지역본부 소방당국이 2023년 9월 26일 김해시 진영읍 좌곤리에서 맨홀 작업자 수색 작업을 하고 있다.


/경남소방본부밀폐공간질식 재해가 매해 비슷한 양상으로 발생하고 있다.


전문가·노동계는 안전 지침만으로는 사고 발생 환경을 바꿀 수 없다고 입을.


흥신소


맨홀 작업 개시 절차 강화한 '밀폐공간프로그램' 수립주기적인 교육 활동 병행…작업자 안전사고 예방 행정력 집중 연수구 관계자들이 하수구 맨홀 내의 유해가스 농도을 측정하고 있다.


노동부 양산지청(지청장 권구형)은 18일 양산지청 회의실에서 지자체 발주(도급) 공사와 공공하수처리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밀폐공간내 질식사고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용노동부 양산지청이밀폐공간질식사고 예방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최근 인천 맨홀 질식사고 여파로 고용노동부 양산지청이밀폐공간작업장에 대한 긴급 점검에 나섰다.


고용부는밀폐공간내 질식사고 예방을 위한 3대 수칙 준수 여부를 중점적으로 확인하며 여름철 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천=뉴시스] 연수구 관계자가밀폐공간구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연수구 제공) 2025.


여주시 하수사업소가밀폐공간사고와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여주시 하수사업소가밀폐공간작업사고와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실무 중심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14일 하수사업소에 따르면 교육은.


8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지난 6일 인천시.


전남 여수 정화조 사망사고에 이어 해남에서 맨홀 작업 사고가 발생하는 등밀폐공간질식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오늘(9일) 해남소방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 51분 해남군 해남읍 한 도로 맨홀 내부에 있던 60대 작업자 A 씨가 어지럼증을 호소했습니다.


소방당국이 지난 7일 오전 인천 굴포하수종말처리장에서 맨홀 사고 실종자 수색 작업을 하고 있다.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298명이밀폐공간질식 사고로 산업.


당국이 7일 오전 인천 굴포하수종말처리장에서 맨홀 사고 실종자 수색 작업을 하고 있다.


인천소방본부 제공 7일 고용노동부가밀폐공간이 있는 사업장이나 맨홀 관리 사업장 등을 대상으로 관리감독 방안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6일 인천 계양구 병방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류병래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언어학과
  • [34134] 대전시 유성구 대학로 99
  • 충남대학교 인문대학 W7-423호 교수연구실
  • Phone: +82-42-821-6396, Email: ryu@cnu.ac.kr
게시판 전체검색